나는 당신이 옳게 비 주요한 멤버가 똑같은 아마존 뮤직 app 액세스를 가지 지 않고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이것은 내가이 서비스를 사용 하는 경우 관련 된 가격에 대해 생각 하 고 있어. 나는 아마존 프라임 연간 수수료의 상단에 매달 $8.00을 지불할 여유가 없었다. 당신은 아마존 음악을 위한 달 당 $8.00를 또한 지불 하는가, 또는 당신은 다만 전성기를 지불 하 고 있는가? Apple 음악의 새로운 기능 보기: 찾아보기를 클릭 한 다음 카테고리 (새 음악, 재생 목록, TV 및 동영상 등)를 클릭 합니다. 아마존 음악 무제한 아마존 총리 회원 £79에 대 한 영국 이나 $79 년 당 미국에서 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매달 £ 7.99/$ 7.99의 비용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호환 모바일 장치에서 오프 라인 재생을 위한 아마존 음악 무제한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가격 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아마존 프라임 고객, 아마존 음악 무제한 단지 $7.99 한달 또는 $79 연간, 대부분의 다른 서비스에 의해 충전 한달에 $9.99의 규범 undercutting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러나 주요한 고객이 아닌 경우에, 당신은 아직도 달 당 관례 $9.99를 위탁 될 것 이다. 아마존의 계정에 등록 된 모든 호환 되는 모바일 장치에 아마존 음악 무제한에서 원하는 만큼 노래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iCloud 음악 라이브러리에 항목을 추가 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 합니다.

난 아마존 음악에서 m p 3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비밀이 아니에요 그래서 난 여기서 일시 중지 됩니다. 비용에 관해서는, 당신은 300를 얻고 있는가? 내 저렴 한 스마트 폰, 20 달러, 아니 서비스를 고정 하 고 하자 날 m p 3를 재생 합니다. 만약 내가 메모리 카드에 슬립 수 있는 더 많은 스토리지가 필요 합니다. 오, 준. 시간은 변화 하 고 것은 아주 싸다. DAC를 사용 하지 않는 경우 내가 왜 diff를 들을 수 없는 볼 수 없습니다. 그럼 다시 내가 주장 케이블의 산소를 듣고 민속 있습니다. 잘, 나는 아마존 음악의 예 심을 다운로드 하 고 또한 PC app를 다운로드 했다, 그러나 노래 당 $1.29가 지불 되 면 않는 한 저가 아무것도를 다운로드 하 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시도의 가치가 있었다. 나와 함께 여기에 의사 소통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귀하의 동영상이 재미 있 었 어! 아마존 음악 무제한 웹사이트에 여기에서 (UK를 위해) 또는 여기에서 (미국을 위해) 가십시오.

당신은 음악에 대해 무제한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 왜? 아티스트, 리뷰어, dj 등의 Apple 음악 참여자 들이 재생 목록을 듣고 구독 하는 것을 확인 하세요.

Los comentarios están cerr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