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전에, 당신은 영웅 요금은 확실히 당신이 연주하는 다른 게임 처럼 되지 않습니다 깨닫게 됩니다.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은 밝은 색으로 아름 답게 렌더링 되며 게임 플레이는 부드럽고 배우기 쉽습니다. 당신이 50 이상의 다른 영웅을 찾아내고 자물쇠로 열고 이상의 100 임무를 통해 놀 것을 시도할 한, 깊은 스토리를 즐기십시오. PC에서 영웅 요금은 스릴과 재미 있는 게임 이다. 당신은 친구와 함께 놀 수 있다 또는 당신은 새로운 발견 친구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채팅 및 재생 및 팀을 확인 합니다. 이것은 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 이다. 즐겨, 다시 좌석, 진정 하 고 좋아하는 아바타가 자신의의 지에 따라 이동 합니다. 영웅 요금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app와 더불어 있기 위해 혼자 있는 것 보다 완벽 한 시간이 없다. 그러나, 몇몇 품목은 당신이 격상 시키고 싶을 때 당신이 당신의 화신을 위한 특정 힘을 원하는 처럼 구매 되어야 한다.

당신은 안 드 로이드 2.3에 대 한 영웅 충전 2.1.94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최대: 당신의 영웅과 싸 워 라. 친구와 함께 전투 golbally. 길드 #1 되 고 나라에 영광을 가져. 새로운 영웅, 신선한 기술과 더 많은 재미를 지금 발견 … 새로운 기능을 활용 하기 위해 Mac과 PC에서 더 크게 플레이 하 고 영웅의 스릴을 경험해 보세요. 자, 무료 bluestacks 3 플레이어 편리한 컨트롤과 함께 영웅을 방송 하는 바로 트 위치에 요금을 제공 합니다. 이 소셜 게임 커뮤니티는 게이머가 게임에서 가장 큰 이름 중 일부를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타이틀을 볼 수 있는 웹사이트로 이동 되고있다. 좋아하는 게이머를 따라, 좋아하는 타이틀을 추적 하 고, 각계 각층의 플레이어와 채팅 이러한 열정적인 게이머에 가입 하세요. 진실은, 당신은 무엇을 할 때 당신이 매일 트 위치에 있는 플레이어의 수백만에 가입을 기대 하는지 전혀 모 르 겠입니다. 당신은 빠른 게임을 사랑 하나요? 다음, PC를 위한 영웅 책임은 당신을 위한 게임 이다. 이 게임은 아주 귀여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들은 전혀 전사 되지 않습니다 처럼 그들은 거의 봐! 당신은 그들의 customes이 전쟁을 위해 어떻게 만들어 내 고 blastings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customes 그냥 너무 귀 엽 다 했다. 그것을 시도 하는 시간이 걸릴 그리고 당신은 얼마나 중독성이 게임이 될 수 있는가 나타납니다. 영웅 요금은 무료 이며 재미 있는 역할 ucool 하 여 게임을 재생: 최고의 최신 액션 RPG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영웅 요금에 친구 들과 함께 가입 하세요! …

Los comentarios están cerr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