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잘란 Pura의 바투 mejan, Gg 지점. munduk catu 아니 32, 바투 bolong-캉 구, 캐로 보 칸, 노스 쿠타, badung 리젠시, 발리 80361, 인도네시아 단지 당신의 별장에 놀 러 찾고 계십니까? 몇 가지 필수 항목을 함께가지고 하는 것을 잊지? 걱정하지 마! 당신은 음식과 음료에서 세 면 도구에 전달 필요한 건 뭐 든 지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가 서-jek 또는 nyoman, 두 가지 좋은 옵션이 있어요. 음식, 그리고 하드 알코올, 이동-jek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국부 적으로 SIM 카드가 편리 하 게 다시 올 곳 이다. 먼저 무료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지역 번호 펀치 그리고 당신은 갈 준비가, 아니 신용 카드가 필요, 그것은 모든 현금이 야. 그들은 모든 인근 시설가 서 준비에서 메뉴를가지고 있어, 그냥 당신이 원하는 그들은 곧 당신의 별장에 있을 거 야 주문. 맥주, 물, 신선한 코코넛, 과일과 세 면 용품, 귀하의 whatsapp 나가 + 61-0813-3986-4098에서 nyoman에 메시지를 보내려면, 그는 지상에서 귀하의 “로컬 사람”. 맥주는 그가 당신의 문에 사건 권리를 전달 하 고 있을 때, 그러나 그들의 단지 $13k 오래 된 Mans에 있는 병 25k 일지도 모 르다.

당신은 젊고, 힙합 지역 문화를 보는 동안 재미를 갖고 싶어, 그리고 스미 냑은 바로 그 자리 입니까? 잘못. “새 꾸 따”를 피하고 20 분 정도 북쪽으로 오 한 서 퍼스 파라다이스 (발리 비버 리 힐즈 라고도 함), 캉 구까지 여행 하세요! 당신은 여전히 언제 crunk 싶어 당신은 너무 비싼 상점과 관광 함정 밤낮으로 둘러싸여 있지 않아 행복 하 게 될 거 야 세미 냑에 태워 얻을 수 있습니다. 날 믿어, 캉 구 당신이 찾고 있 었 어 요 낙원 1/2에서 가격입니다. 주소: Jl. 레 기 안 kaja, 쿠타, kabupaten baung, 발리 80361, 인도네시아 그것은 도착 하루 이므로, 당신은 공항에서 포착 하 고 쿠타에 있는 ` bendesa 호텔 `으로 이동 합니다 당신은 하루에 언제 든 지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때 당신의 긴 비행에서 재기 하는 충분 한 시간, 식히고 7 pm에 당신의 그룹에서 모두를 만나는 있을 것 이다. 시작 호텔은 예약 시까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주소: Jl. 길 리 트 라 왕 안, 길 리 indah, 베 네 랑, 길 리 트 라 왕 안, 누 사 tenggara 바. 83352, 인도네시아 주소: Jl. 원숭이 숲, 우 붓, gianyar, kabupaten gianyar, 발리 80571, 인도네시아 모든 자료는 여기에 © 2005-2018 아 고 다 회사 Pte.

주식 회사, 판권 소유. 이런 젠 장 귀하의 숙박 시설을 예약 하면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서퍼 호스텔에서 슈퍼 빌라와 사이에 다. 선택 마비를 피하고 당신이 먼저 지출 하고자 하는 얼마나에, 다음 airbnb에 도착 결정 합니다. 모든 최고의 명소가 거기에 나와있는 당신은 와이파이와 정확한 위치와 같은 것 들을 바탕으로 완벽 한 숙박을 좁힐 수 있습니다. airbnb에 나열 되지 않은 예산 여행자를 위한 캉 구에 있는 몇 가지 선택 위치 frii 호텔, biima sakti, 그리고 ayok 서핑 & 숙박 있습니다.

Los comentarios están cerrad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