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에서는, 당신은 유럽에서 ICT를 성장의 가능성에 대 한 광범위 하 고, 디지털 단일 시장의 진행, 유럽의 초고속 인터넷 시장 및 여러 가지 다른 성과 지표에 대 한 동향을 줄 것 이다 여러 점수 판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edpr * 국가별 보고서 (보기) 디지털 기술 지시자 2015 (pdf)에 모든 국가 보고 (zip) 배경 문서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 동일한 이익이 다. 이 사진: 만약 당신이 하나의 제품을 $40 달러와 한 사람이 그것을 구입 가격, 당신은 $40 얻을.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제품 $4과 10 명이 그것을 구입 가격, 당신은 여전히 $40 얻을. 유일한 차이점은? 주문 디지털 방식으로 상품을 위해, 두번째 대 본은 당신이 10 시간에서 일을 두고 물자 10 시간을 이용 했다 의미 한다. 첫 번째 시나리오는 단일 항목을 만드는 데 사용 되는 인건비 및 재료만을 고려 하기 때문에 사용자 정의 된 디지털 제품에 이상적 이지만, 더 많은 사람들에 게 낮은 판매 된 경우 보다 여전히 동일한 적립 관리. 창의적인 시장에서 판매 되는 것과 같이 사용자 지정이 필요 없는 디자인 자산과 템플릿의 경우에는 계산이 다릅니다. 당신은 여전히 노동과 재료의 특정 금액을 투자 하지만, 이들은 당신이 뭔가를 판매할 때마다 재투자 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노력에서 점점 더 높은 수익을 획득, 이러한 큰 수 동적 소득 기회에 문을 열어 같은 장 터. 다운로드 europan 디지털 진행 보고서 (압축 된 pdf 파일) * edpr 보고서는 우리가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도록, 국가 특정 정책 통찰력과 DESI (디지털 경제 및 사회 지 수)에서 양적 증거를 결합 EU 수준에서 정책 제작을 위한 중요 한 피드백 루프를 제공 하는 각 회원국의 디지털화 디지털 경제 및 사회 모니터링-2016-2021 프레임 워크 (pdf)를 벤치마킹 디지털 유럽 2010/2015-개념적 프레임 워크 (doc). 9 월 27 일 2009 i2010 높은 수준의 그룹에 의해 채택, 이것은 정보 사회의 측정을 위한 개념적 접근 방식을 정의 하 고, 조사를 위한 새로운 영역을 제안, 그리고 주요 지표의 목록을 제안 합니다. 애플은, 그러나, 그것에 대해 다운로드 탭을 해제 하는 제안에 저항.

“끝 날짜가 없습니다 … 우리의 음악 아이튠즈 사업은 아주 잘 하고있다” 에디 큐, 애플의 수석 부사장-인터넷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사장, 6 월, 음악 가입 서비스의 첫 번째 주년에 빌보드 매거진 말했다. “다운로드, 그리고 성장 되지 않은 확실 하 게 다시 성장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무 데도 최대한 빨리 근처에 그들의 [레코드 레이블에서] 예측 감소 아니에요. 음악을 다운로드 하 고 그것에 행복 하 그들은 기부금으로 움직이고 있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있다. 디지털 의제 대상 진행 보고서 2015 (ppt/pdf 파일) 유럽의 광대역 시장에서 디지털 기술의 통합 2017 (pdf 파일)의 동향 2014 (ppt/pdf) 문서는 12 월 2015 디지털 의제 하이 레벨 그룹에 의해 승인, 상담 후 회원 국가 대표자 및 정보 사회 통계에 eurostat 집단 작업. 프레임 워크는 과거 데이터 수집의 분석, ict를 사용 하 여 지역 사회 설문 조사에서 출력 및 기업에서 전자 상거래, 그리고 가정에서 ict를 사용 및 개인에 의해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은 미래에 악용 될 새로운 영역과 데이터 소스를 정의 하 고 핵심 지표의 목록을 제안 합니다. eu 2017의 유럽 디지털 공공 서비스 동향 (pdf) 나는 “매력” 가격에 몇 가지 독서를 완료 했습니다-그. 99 또는. 95로 끝나는-그것은 창조적인 시장에 센트로 가격을 설정할 수 있을 거 라고, 그냥 전체 $ … 디지털 포함 및 기술 EU 2017 (pdf 파일)의 방법론 참고 (pdf 파일) 다운로드는 영국에서 처음으로 실제 포맷을 outsold 2011, 스트리밍 서비스를 할 때 그들의 초기 단계에 있었다. 스트리밍 £ 175m로 성장 하면서 그러나 그들은 2014에 의해, £ 397.3 m에서 전년도 £ 338.1 m로 떨어지고 있었다.

그 추세가 계속 됩니다. 이것 같이 기사는 creatiemarket에 디지털 방식으로 상품의 만큼, 적어도, 여기에서, 오히려 underpriced 필요 하다.

Los comentarios están cerrados.